, 이준석 개혁신당후보는 14억 70
국민의힘후보는 10억 6561만 원, 이준석 개혁신당후보는 14억 7089만 원을 각각 신고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10~11일대선후보등록을 받은 결과 7명이 재산·납세·병역 등 신상 정보를 제출했다고 밝혔다.
이재명후보는 배우자와 공동 소유한 경기도 성남.
맞추면서도 근본적인 구조개혁 과제를 남겼다는 평가가 나오자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국민의힘 김문수, 개혁신당 이준석 등대선후보들은 각기 다른 해법을 내놓으며 국민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모수개혁 이후 남은 과제…대선주자들, 다른 해법 들고나왔다.
제21대 대통령선거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12일 각 당의대선주자들이 본격적인 선거 레이스에 돌입했다.
(왼쪽부터) 이날 이재명 더불어민주당후보는 서울 중구 광화문 청계광장, 김문수 국민의힘후보는 서울 송파구 가락시장, 이준석 개혁신당후보는 서울 서대문.
대통령경호처가 공식 요청이 있으면대선후보도 경호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경호처는 오늘(13일) “정부나 국회가 공식 요청시, 대통령경호법에 따라 ‘국가 요인’으로 (대선후보) 경호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소녀시대=쭉쭉빵빵" "춘향전=변사또가 춘향이 ×먹으려고 한 것"이라고 말한 과거 발언을 나열하면서 '망언 제조기' 김후보는대선후보'감'이 아니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강경숙 의원은 13일 "국민의힘이 김문수후보를 자중지란, 혼비백산 끝에대선주자로 공식.
21대 대통령은 이런 상황을 타개하고 '대한민국 경제'를 정상 궤도에 올려놓아야 하는 숙제를 안고 임기를 시작해야 한다.
각후보는 12일 중앙선관위에 10대 공약을 제출했다.
10대 공약 중 기업·소상공인 정책을 살펴봤다.
◇AI 강국 꿈꾸는 이재명 = 더불불어민.
부르는 '콜 마이 네임'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닉네임을 직접 설정할 수 있는데, 이번대선후보7명의 이름은 설정할 수 없도록 제한한 겁니다.
스타벅스가 금지한 부적절한 닉네임 기준은 ▲사회통념에 어긋나는 표현 ▲타인을.
개혁신당 이준석대선후보가 지난 12일 서울 중구 청계광장에서 열린 집중유세에서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통합하고 선진국으로 이끌 정치인은 이재명" 홍준표 전 대구시장 지지자모임 회원들은 13일 더불어민주당 당사에서 이재명대선후보지지를 선언했다.
이들은 "홍준표와 함께한 사람들은 이념과 사상, 진영을 떠나 대한민국 경제 재도약과 국민통합을 반드시 이뤄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